HOME > 커뮤니티 > 이용후기

 
작성일 : 17-02-18 15:57
170123 너무 늦은 후기지만 박종요 강사님께 감사를~☺
 글쓴이 : 공도윤
조회 : 615  

너무 좋았어서 후기 꼭 올린다고 해놓고 너무 늦어져서 죄송해요~~!!
베트남에 와있어서 후기가 늦었네요. ㅠㅠ 지금도 아직 베트남이지만 더 늦기전에 한말 지키고 깇어서 올립니다~~!!

정말 세부 여행중에 가장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생각해요~!
호핑투어 하기 전날까지 날씨도 안좋고 산택한 음식들도 맘에 안들고 너무 여행에 지쳤었는데
호핑투어의 만족감으로 행복지수는 완전 상승했답니다!!
무엇보다 우리 강사님이엿던 박종요씨ㅋㅋㅋㅋ 너무 웃기고 재밌었어요!! 제가 조금 무례했더라도 이해해 주실꺼라 믿어요^^ㅋㅋㅋㅋ
스노쿨링할때도 저희가 너무 신나서 몇번이나 배에다가 머리 박을뻔했는데 구해주셔서 감사해요~~덕분에 안전하게 재밌게 스노쿨링햇네요👍
박종요 감사님 뿐 아니라 제 스쿠버다이빙 데리고 다녀주셧던 현지인 강사분~ 진짜 정말 감사했습니다.
제가 성함을 몰라서 아쉽네요ㅠㅡㅠ! 스쿠버 다이빙하면서 계속 이것저건 집어주시고 심심핮 않게 해주시고 긔아플까바 몇번이고 확인해주시고 너무 좋았어요~~ 워낙 물에서 노는걸 좋아하기도 하지만 이번 체험다이빙 덕분에 더욱더 곡 스킨스쿠버 자격증 따고 싶어졌습니다❗👍

수중 세상에 친구랑 꼭  다시 방문해서 자격증딸께요~❗ 나중에 남자친구랑도...?
그리고 오늘의  SSD에 쫌 정상적인 사진으로 올여주심이 어떠신지ㅎㅎㅎㅎ!

하여튼 수중세상 정말 가격대비 짱짱이고 너무 좋아요~~! 수중세상 말고 다른데서 이용하시는 분들은 바보예요!
이 가격에 이 서비스알 누릴 수 잇다는게 정말 행복햇어요☺
다른데는 보통 스노쿨링 따로 체험다이빙 따로 돈 내야되잖아요~! 심지어 엄청 비싸고😢
고민하고 계시다면 꼭 수중세상 이용하세용❗ㅋㅋ

담에 또 뵈요 강사님~
Ps. 조금 아쉬웠던 점은 저희가 간날은 마침 수중세상  배가 망가져서 다른 배를 빌렸는데 그 배의 모터소리가 조금 많이 컸다는점~! 지금은 고쳐져서 조용하겟죠??

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

수중세상 17-02-24 08:42
답변  
답글이 많이늦었네요..
필리핀에서의 인터넷이란ㅋㅋㅋ
후기 정말 감사드려요~ 좋은 말들 많이써주셨네요!!!
그때 체험다이빙 한 친구는 이보이라는 친구에요ㅎㅎ
다음에 라이센스 취득을 위해 수중세상에 방문해 주실때는,
이번엔 남자친구랑 오세욬ㅋㅋㅋ
아무튼 후기 작성해주신거 정말 감사드리고!!! 렌탈배 엔진소리는 정말 아쉬웠죠....
지금은 조용합니다ㅎㅎ 그럼 다음에 수중세상에서 뵐게요~ 감사합니다!
 
 

Total 559
번호 제   목 글쓴이 날짜 조회
559 체험다이빙이랑 호핑 진짜 재밌어요! (3) 박종은 01-12 504
558 수중세상짱 (4) 박정민 01-12 444
557 수중세상에서 좋은추억 만들고 갑니다 ^^ (2) 양송이 12-13 470
556 인 연 !!! (1) 박 희수 10-21 407
555 좋은 추억이었고 즐거웠습니다. 고맙습니다~^^ (1) 조기성 10-16 341
554 오픈워터부터 어드밴스까지 완료! (1) 김정래 09-05 427
553 오픈워터 교육 재미있었어요 ~~ !!! (1) 진현주 08-20 481
552 세부 호핑 너무 좋았습니다. 감사합니다. (1) 김주석 06-19 420
551 보홀 까빌라오 펀다이빙을 마치며.. (3) 최용철 03-16 716
550 170123 너무 늦은 후기지만 박종요 강사님께 감사를~☺ (1) 공도윤 02-18 616
549 2월5일 호핑, 체험다이빙 다녀왔습니다~ (1) 천우리 02-07 558
548 호핑 자체는 좋았습니다 (1) 새꾸 02-06 605
547 아이들과 남편 사진보니 완전 ~ 부럽 (1) 지효맘 02-06 479
546 170123 날씨때문에 힘들었던 여행을 호핑으로 힐링했어요! (1) 김성주 01-31 417
545 ㅋㅋㅋ잘갓다왓어요 (1) 서동휘 01-25 454
544 20170112 호핑투어 후기! (1) 이제선 01-15 545
543 오픈워터 후기! (1) 정GD 01-03 511
542 호핑투어 프로모션4 후기!! (2) 서부경 12-18 449
541 호핑투어+체험다이빙+제트스키 완전 만족합니다(남자4명) (1) 정승국 12-17 507
540 체험다이빙으로 시작해서 어드밴스까지^^ (1) 조민진 11-30 593
 1  2  3  4  5  6  7  8  9  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