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투어안내 > 세부시티투어

막탄섬의 동북쪽 해안에 세워져 있는 라푸라푸추장 동상 & 마젤란 기념비.

1521년 긴 항해 끝에 세부섬에 상륙한 마젤란은 같은해 막탄섬에 건너와 포교하려 했으나 추장 라푸라푸의 저항을 받아 전투 끝에 이곳에서 사망합니다.
마젤란 기념비는 그가 최후를 마친 지검에 1866년 건립된 것으로 이 기념비의 뒤쪽에는 침략자에 대항하여 용감히 저항한 라푸라푸의 동상도 세워져 있습니다.
발가벗고서 오른손에는 방패를 들고, 왼손에는 큰 나이프(bolo)를 들고서 바다를 응시하고 있는 상입니다.
필리핀의 영웅으로 숭상되는 용감한 저항자 라푸라푸 상은 라푸라푸 시티홀 앞뜰에도 있으며 필리핀의 고급 어종인 라푸라푸도 이 추장의 이름에서 유래했다고 합니다.

1521년에 마젤란이 세웠다고 하는 커다란 나무 십자가와 1735년에 그것을 안치하기 위해 지은 팔각당.

이 팔각당안 천장에는 마젤란이 세부 섬에 상륙하여 십자가를 세우고 부활제를 올릴 때이 광경등이 그려져 있고 이 십자가는 필리핀의 초기 기독교문화의 귀증한 역사적 유산으로 신앙의 대상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.
또한,현지 주민들은 이 십자가가 만병에 효험이 있다고 믿어 십자가를 깎아가서 달여먹기도 했다고 합니다. 그래서 더 이상의 훼손을 막기위해 띤다로라는 나무로 덮개를 만들어 씌어놓고 있습니다.
마젤란 크로스는 마갈라네스 스트리트에 있는 세부 시청 앞에 있습니다

1565년 레가스피에 의해 세워진 이 교회는 산어거스틴 교회라고도 합니다.

산토니뇨란 '어린예수'란 뜻으로, 필리핀에서는 성인의 예수보다는 어린예수에 대한 숭배심이 강한데, 이 교회안에는 '어린예수상'이 유리케이스 속에 봉안되어 있어 매일같이 유리케이스에 키스하면서 기도드리는 사람이 줄을 있습니다.
산토니뇨상은 마젤란이 세례의 기념으로서 1521년에 세부의 여왕에게 보낸것인데, 16세기에 세부가 전쟁에 휘말렸을 때 화재가 휩쓸고 간 자리에 상처 하나없이 누워있었다는 일화를 갖고 있으며, 세부 사람들의 수호신입니다.
또한 교회 근처에서는 촛불을 키며 기도하는 모습, 산토니뇨상에 키스하며 기도드리려는 사람이 죽 늘어있는 모습, 교회안의 수백년 전의 조각과 그림, 샹드릴라가 진열되어 있어 마치 박물관에 온 듯한 느낌이 듭니다.

비버리 힐스 부근에 위치한 이곳은 형형색색의 사원이 볼만합니다.

비버리 힐스에 있는 노자(老子)를 받드는 사원, 빨강과 녹색의 중국식 극채색으로 장신된 현란한 건물로서 그 위용은 멀리에서도 금방 알아볼 수 있을 정도 입니다.

항구 가까운 곳에 있는 공공의 노천시장으로 마젤란 크로스에서 서쪽으로 약 10분만 걸어가면 됩니다.

M.C. Briones St 와 Calderon St 일대에 펼쳐져 있는데, 채소, 과일, 생선, 육류, 옷가지, 대나무등 나무 제품, 일용잡화가 쌓여 있고, 마치 남대문시장에 온 듯한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.

세부시에서 가장 높은 산꼭대기에 있는 전망대.

세부시가지를 비롯하여 막탄섬과 두 섬을 연결하는 New Bridge, Old Bridge 그리고 그 주변의 작은 섬들까지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데 가히 절경을 이룹니다.
한낮에는 관광객, 밤에는 낭만적인 야경을 즐기는 커플로 하루 종일 북적입니다.

(1인~8인)

시 간 요 금
2시간 1.200 페소
3시간 1.700 페소
4시간 2.200 페소
5시간 2.700 페소

※ 1시간 추가시 마다 500 페소 추가.
※ 탑스의 경우 차량 한대당 300 페소 추가
※ 연료와 드라이버 포함 요금